EXAMINE THIS REPORT ON 넘버원 가라오케

Examine This Report on 넘버원 가라오케

Examine This Report on 넘버원 가라오케

Blog Article

이외에도 블링블링, 롤리팝, 상상클럽, 더킹 등에 손님들을 부킹해 드려봤지만 get more info 생각보다 좋은 점수를 얻지는 못 한 것 같다.

욜로실장(준실장)은 충분히 양사장님 짱부장님에 이어 넘버원을 톱으로 만들 수 있는 역량이 있다고 생각한다.

요즘 호치민가라오케 판에서는 아이들 와꾸도 와꾸지만 아이들의 마인드와 손님 케어가 더 중요하게 부각되고 있는 게 아닌가 한다.

잘 버텨내고 수질관리, 컨디션 관리를 잘 하는 가라오케가 겨울 성수기를 확실하게 리드해 나가지 않을까 싶다.

(대부분 현지 거주자 지인들이고 몇번씩 왔던 사람들이 괜찮을 애들을 더 잘 알 거 아닌가베)

요즘 호치민 가라오케 실장 중에 가장 케어가 좋다고 평가받는 준실장이 대표실장으로 있으며  

불건마

코로나 이전 오픈 초기부터 여러 여행자 까페들에서 인기가 있을 정도로 여행자 특화 가라오케였는데

주재원들과 여행객은 다른 특징을 갖고 있기 때문에 이번 순위의 기준은 여행객 기준임을 미리 밝히는 바이다.

도전하는 자…….. 미인을 얻으리라……. 하는 마인드는 버리는 편이 합당하다고 본다.

기존에 있던 인테리어에서 크게 수정하지 않고 보완할 것만 보완했다고 하는데 어째 그냥 넘버원 느낌이 물씬 난다.

그래서 굳이 상관이 없는 손님들(주재원+풍선하는 문신엉아들)이 주 고객층이다.

호치민 오라오라병 말기 환자들을 위한 집중치료실 호치민 중환자실을 오픈했습니다.

사장님들에게 예약을 해도 마찬가지이다. 사장님한테 예약하면 더 좋겠지? 하는 생각은 금물…..

Report this page